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의회뉴스


의회뉴스

한옥문 도의원, 택시업계와 소통 간담회로 민생현안 청취

한옥문 도의원, 택시업계와 소통 간담회로 민생현안 청취1 

 

경남도의회 한옥문(양산1, 국민의힘) 건설소방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11일 도의회에서 코로나19로 인해 큰 타격을 입고 있는 택시업계 관계자들과 소통 간담회를 갖고 민생현안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인 점을 고려해 택시업계가 겪는 고통을 줄여줄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석욱희 경남도 교통정책과장, 박인규 전국민주택시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장, 정정배 전국택시산업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 의장이 참석했다.

 

한옥문 도의원, 택시업계와 소통 간담회로 민생현안 청취

 

택시업계 측에서는 ▲택시기사와 손님 모두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감염을 막을 수 있는 비말차단용 투명격벽 설치 지원 ▲택시요금 카드결제 수수료 지원 한도(1만원 이하) 상향 조정 ▲일반택시 운수종사자 장기근속 처우개선비 재정 지원 등의 현안사항을 전달했다.

 

한 의원은 “오늘 간담회에서 논의된 민생현안이 경남도의 교통정책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챙겨 택시업계가 겪고 있는 고통이 조금이 나마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경남

 


 

한옥문 도의원, 택시업계와 소통 간담회로 민생현안 청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옥문 도의원, 택시업계와 소통 간담회로 민생현안 청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