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의회뉴스


의회뉴스

김하용 경남도의회 의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전달 자리 마련

‘경남울산지구청년회의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지회에 3백만원 기탁

김하용 경남도의회 의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전달 자리 마련


 

 

경상남도의회 김하용 의장은 7월 29일, 의장 집무실에서 신종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경남울산지구청년회의소(지구회장 최민용)에서 코로나19로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써 달라며, 특별성금 기부의사를 김하용 의장에게 밝혀옴에 따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지회(회장 강기철)에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자리에서 최민용 지구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린이와 노인 등 사회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지역 청년들이 특별성금 모금에 동참했다”고 말했다.

 

김하용 의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청년회의소의 따뜻한 온정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현재 상황이 어렵지만도민들이 모두 함께 힘을 합쳐 코로나19가 종식되는 순간까지 힘을 내자”고 당부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김하용 경남도의회 의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전달 자리 마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하용 경남도의회 의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전달 자리 마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