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경남도의회 이종호 2부의장,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경남도의회 이종호 2부의장,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경상남도의회(제2부의장 이종호, 신상훈 의원)는 설 명절을 맞아 20일 도내 아동복지시설 3개소를 방문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종호 부의장과 신상훈 의원은 김해시 소재 ‘영운지역아동센터’, ‘삼방성가누리’,‘불암지역아동센터’에 따뜻한 설명절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위문품을 전달했다. 특히, 코로나19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였고, 종사자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고자 복지시설 입구에서 전달했다.

 

이종호 부의장은 매년 명절때마다 아동복지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부의장은 “미래 주인공인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경남이 되어야 한다. 아동센터의 운영비 부족과 종사자의 어려운 근무환경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고, 관련 예산 증액과 종사자의 처우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상훈 의원은“어려운 이웃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외계층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분위기 확산을 당부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총무담당관실 김판석 주무관(055-211-703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경남도의회 이종호 2부의장,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도의회 이종호 2부의장,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