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의회뉴스


의회뉴스

경상남도의회 교육위원회,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경상남도의회 교육위원회,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경남도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송순호)는 2. 1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함안송케어 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거주 노인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방문한 조영제 의원은 시설에서 보호받고 있는 노인들의 건강상태를 직접 확인하면서 소외감 없이 설 명절을 잘 보낼 수 있도록위문하고, 특히 시설 종사자들과의 대화에서 각종 애로사항 및 운영상의 어려움에 대해 경청하고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안송케어 노인전문요양원(대표 송재관)은 고령화 사회 진입에 따라 사회적으로 부상되고 있는 다양한 노인문제 케어와 노인들이 안정된 삶을 영위할수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가정봉사원 파견센터 운영, 독거노인도시락지원사업, 후원결원,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사업운영을 통하여 노인들의 편안하고 안락한 쉼터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시설이다.

 

조영제 의원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외로운 분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복한 사회분위기 조성을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히면서 오늘 청취한 의견 또한 의정활동에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경상남도의회 교육위원회,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의회 교육위원회,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