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의회뉴스


의회뉴스

건설소방위원회,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및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

코로나19 방역 지침 등에 따라 비대면 위문품 전달 및 애로사항 청취

건설소방위원회,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및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 

 

경남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위원장 한옥문)는 지난 25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시설과 독립유공자 유족에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당초 시설과 유족을 방문해 위문품을 직접 전달하고자 하였으나 코로나19 상황 등에 따라 방문일정을 취소하고 유선으로 장애인복지시설인 무궁애학원 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독립유공자 유족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한옥문 위원장은 “코로나 상황이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원생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면서 늘 따뜻한마음으로 이용자들을 성심껏 돌봐주고 있는 무궁애학원 종사자들에게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3. 1 운동에 헌신하신 독립유공자 故 허희중 애국지사의 외손자인윤종경 유족에게도 “지금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평화는 독립유공자분들의고귀한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강조하면서 깊은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했다.

 

한편, 양산시 물금읍에 소재한 사회복지법인 무궁애학원(원장 박민현)은1957년 9월 7일 설립된 장애인 복지시설로 81명의 지적, 발달 장애인이생활하고 있으며 재활 및 주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건설소방전문위원실 최선호 주무관(055-211-718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건설소방위원회,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및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건설소방위원회,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및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