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경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첫 번째 현지 의정활동 시작

제12대 경상남도의회 전반기 교육위원회 거제, 고성에서 현지 의정활동 시작


 

 

경상남도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박병영)는 16~17일 이틀에 걸쳐 거제교육지원청, 경남고성음악고등학교와 고성 미래교육지원센터 삼락 등 3개 기관을 방문하여 주요 교육 현안을 파악하고, 교육기관 운영 현황을 확인하기 위한 현지 의정활동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교육위원회는 16일 오후 거제교육지원청을 방문하여 거제교육지원청 청사 이전, 상문중학교 신설 추진 현황 등 거제 지역의 교육 현안을 보고 받고 중학교 신설 부지 현장을 둘러보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시작하였다.

 


 

 

이튿날, 교육위는 경남고성음악고등학교와 고성 미래교육지원센터 삼락을 방문하여 대안학교와 센터 운영 현황을 파악하고, 학교 시설과 미래교육지원센터의 드론 교육장 등 교육 현장을 확인할 계획이다.

 

박병영 위원장은 “제12대 경상남도의회 전반기 교육위원회가 새로이 구성된 만큼 교육 현장을 직접 확인하는 것이 효과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꼭 필요하다.”라고 밝히면서, 교육청 관계자들에게 “학생과 학부모,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교육정책 마련을 위해 교육위원회와 항상 소통하여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경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첫 번째 현지 의정활동 시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첫 번째 현지 의정활동 시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