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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경남 경제의 새로운 심장

경남 역대 최대규모 대형항만(제2신항) 구축

[카드뉴스] 경남 경제의 새로운 심장
- 경남 역대 최대규모 대형항만(제2신항) 구축#1. 남부내륙고속철도사업
올해 초, 도민의 교통 복지는 물론, 산업발전과 관광산업 발전을 선도할 남부내륙고속철도 사업의 예비 타당성 면제 확정에 이어#2. 메가포트(Mega-port)
경남도가 창원시 진해 일대에 역대 최대 규모의 대형항만을 구축하여 
바다를 통해 경남을 세계와 연결합니다. 
#3.  
세계 물동량의 90% 이상이 오가는 바다#4.  
창원시 진해구 서컨테이너부두 서측해역에 조성될 신항은 
기존 부산항 신항과 연계운영으로 동북아 최대 환적항만으로 개발될 것입니다. #5. 대형항만(제2신항)이 완공되면으로 
경남 37선석(65%), 부산20선석(35%)로 항만운명의 중심축이 경남으로 이동되고
하역능력 역시 기존 1,795만TEU에 신규로 1,612만TEU가 더해져 총 3,407만TEU이 됩니다. #6. 도민이 체감하게 될 효과
A생산유발효과 + B부가가치 유발효과 + C취업 유발효과#7. 
350만 도민과 함께 만들어갈 경남의 새로운 100년 먹거리, 대형항만(제2신항)!

 

[카드뉴스] 경남 경제의 새로운 심장

- 경남 역대 최대규모 대형항만(제2신항) 구축

 

#1. 남부내륙고속철도사업

올해 초, 도민의 교통 복지는 물론, 산업발전과 관광산업 발전을 선도할 남부내륙고속철도 사업의 예비 타당성 면제 확정에 이어

 

#2. 메가포트(Mega-port)

경남도가 창원시 진해 일대에 역대 최대 규모의 대형항만을 구축하여 

바다를 통해 경남을 세계와 연결합니다. 

 

#3.  

세계 물동량의 90% 이상이 오가는 바다

 

#4.  

창원시 진해구 서컨테이너부두 서측해역에 조성될 신항은 

기존 부산항 신항과 연계운영으로 동북아 최대 환적항만으로 개발될 것입니다. 

 

#5. 대형항만(제2신항)이 완공되면으로 

경남 37선석(65%), 부산20선석(35%)로 항만운명의 중심축이 경남으로 이동되고

하역능력 역시 기존 1,795만TEU에 신규로 1,612만TEU가 더해져 총 3,407만TEU이 됩니다. 

 

#6. 도민이 체감하게 될 효과

A생산유발효과 + B부가가치 유발효과 + C취업 유발효과

 

#7. 

350만 도민과 함께 만들어갈 경남의 새로운 100년 먹거리, 대형항만(제2신항)! 

 

#8. 

이를 통해 경남은, 대륙과 해양으로 통하는 길목이 되고, 대형항만(제2신항)으로 경남은 동북아 항만물류 산업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9. 

함께 만드는 완전히 새로운 경남 

 


함께 만드는 완전히 새로운 경남  

 

[카드뉴스] 경남 경제의 새로운 심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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