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여행스케치

여행스케치

비토 해양낚시공원 낚시체험 즐기세요!~

온라인홍보 명예기자단 황은영

황은영 

 

 

사천 해안을 따라 조성된 낚시공원
부표로 만들어진 낚시공원


사천 8경의 하나인 비토섬에는 누구라도 청정의 바다에서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비토해양낚시공원이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는 바다 한가운데서 즐길 수 있는 낚시 부표가 만들어져 있어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지 않더라도 낚시의 생생함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오감만족의 비토 해양낚시공원은 228m의 보행교와 316m의 보행 테크 그리고 부양식 낚시잔교로 이루어져 사천시 해양레저 관광의 메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생태체험장
낚시공원의 놀이터


이곳 비토 해양낚시공원에는 어른들을 위한 낚시공원만 조성된 곳이 아니라 어린이 놀이터와 바다 생태체험장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족 나들이로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놀이터에서는 바다를 배경으로 즐거운 놀이터에서 즐기는 모습을 기념사진으로 남겨보기도 하는데 누구라도 놀이터에서의 즐거운 표정은 감출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갯바위에서 자라고 있는 다양한 생태를 체험할 수 있는 생태체험장은 생태체험장으로 가는 길과 보행 테크를 따라 바다에서 살고 있는 사계절의 해산물을 설명과 함께 사진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낚시 체험자를 위한 낚싯대
낚시 체험자가 낚은 물고기


비토 해양낚시공원의 가장 큰 매력은 낚시를 처음 해보거나 낚시도구를 가져오지 않더라도 낚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낚시체험 신청이나 낚시도구 대여가 가능한 이곳에서는 누구라도 낚시의 유경험자로 탈바꿈할 수 있는 즐거운 기회가 됩니다.


설명을 듣고 시작한 낚시 초보자들은 안내에 따라 낚싯대를 바다에 드리우고 즐거운 기다림을 만끽하는데 작은 물고기의 입질과 손맛에 곳곳에서 감탄이 흘러나오기도 합니다.

 

낚시 체험을 즐기는 모습
낚시 체험자가 잡은 갈치


첫술에 배가 부르지 않듯이 처음 경험해보는 낚시체험에 대어를 낚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다양한 어종의 작은 물고기들이 선을 보이는데 은색의 갈치부터 작은 볼락까지 심심치 않은 잡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처음 낚시 경험에 손맛까지 경험하며 비토 해양낚시공원의 낚시체험은 그야말로 성공적인데 확 트인 바다의 낚시체험에서도 마스크는 꼼꼼하게 챙겨 쓰고 코로나 블루를 날려보낸 비토 해양낚시공원의 즐거운 낚시체험이었습니다.
황은영 

 

비토 해양낚시공원 낚시체험 즐기세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토 해양낚시공원 낚시체험 즐기세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