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여행스케치

여행스케치

합천 여행 국보테마파크,영상테마파크 아이들과 여행하기 좋아요

온라인 명예기자단 구세진

구세진 



합천 국보테마파크(합천루지)

 



합천 국보 테마파크는 현재 건설 중인 테마파크로 숲속을 달리는 합천 루지와 국보를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박물관 숲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숙박시설(트리하우스, 글램핑, 숲속의 집)을 갖춘 곳입니다.

 

 

 

 

 

 

 

산정상 근처에 위치한 국보테마파크는 넓은 주차장 앞으로 화장실과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어른들도 좋아하는 루지는 혼자 타는 경주용 썰매입니다. 루지 단독 탑승은 11세 이상 키 130cm 이상 가능하고130cm 이하의 유아 및 어린이는 동반 탑승권을 구매해서 보호자와 동반 탑승이 가능합니다.

 

 

 

 


정류장에서 버스에 탑승하고 루지 승강장으로 이동합니다. 산 정상에 위치해 있어서 훌륭한 합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루지 승강장은 두 곳입니다 처음 탑승할 때는 안전교육을 받은 후 탑승할 수 있습니다.
안전교육은 기본적인 루지 주행방법을 설명해 주시고 기본 교육이 끝나면 한 명 한 명 주행 테스트 후 출발할 수 있습니다.

 

 

 

 

 

합천 루지는 도심 속이 아닌 숲속에서 타서 더욱 매력적인 것 같아요.

 

 

 

합천국보테마파크는 현재 합천 루지만 이용할 수 있지만 하루빨리 완공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www.hcgbthemepark.com
경남 합천군 용주면 연촌우곡길 320-33
문의전화 : 070-4481-0924

 

합천영상테마파크

 


 

두 번째 합천 여행지는 합천영상테마파크입니다.

 

 

 

합천영상테마파크는 국내 영화와 드라마 촬영을 위한 세트장을 관람하며 과거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모습을 시대별로 볼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합천영상테마파크입니다.

 

 

 

오늘은 합천영상테마파크 안에서 모노레일을 타고 방문하는 또 다른 공간으로 방문했습니다.

 

 

 

 


모노레일을 타고 이동하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청와대 세트장과 합천 목재체험장과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있습니다.

 

 

 

방문한 날은 청와대 세트장에서 촬영이 있으 관람할 수 없었지만 주위를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실제 청와대를 방문한 것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목재문화체험장 앞 커다란 피노키오는 아이들에게 멋진 포토존입니다.

 

 

 

목재문화체험관 1층 우드랜드에는 2층의 휴게공간과 연결되는 대형 실내 놀이터가 있고습니다.

 

 

 

 

 

 

 

그리고 나무의 뿌리, 줄기, 열매 등을 이용하여 만드는 다양한 약재의 종류, 숲속 친구들은 무얼 먹고 자라는지, 식물의 몸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풀과 나무는 어떻게 구분하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VR 패러글라이딩 체험공간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답니다.

 

 

 

 

 

목재문화체험관 2층에는 휴게 시설과 유아들을 위한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목재문화체험관 지하 목재체험관에서는 다양한 목재 작품을 관람할 수 있고 각종 체험 연필통, 자동차 만들기, 문패 꾸미기를 신청하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목제 문화체험관 앞 거대한 코끼리 미끄럼틀을 타고 야외 놀이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놀이터에서도 또 한참을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이었답니다. 특히 나무모양의 미끄럼틀과 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뛰어놀았습니다.

 

 

 

모노레일 마감시간이 되어서야 아이들을 설득해서 돌아갈 수 있었답니다. 합천영상테마파크는 규모가 크고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많기 때문에 하루 종일 돌아보는 일정 또는 영상테마파크 내 숙박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경남 합천군 용주면 합천호수로 757 촬영세트.


문의전화 : 055-930-3743
http://www.hc.go.kr/06572/06699/06737.web

 

구세진


 

 

 

합천 여행 국보테마파크,영상테마파크 아이들과 여행하기 좋아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합천 여행 국보테마파크,영상테마파크 아이들과 여행하기 좋아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