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여행스케치

여행스케치

거창 감악산 꽃&별 여행에 미디어 파사드까지

온라인 명예기자단 황은영


 

 

거창 감악산 꽃&별 여행에 미디어 파사드까지  

 



 

거창군 감악산은 지금 꼭 가봐야 할 명당 중의 명당입니다.

가을을 대표하는 국화 중에서 보랏빛의 이스타 국화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감악산 꼭대기에서 만개하여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때문입니다.

 



 

청정자연과 아름다운 힐링 휴양 도시 거창군의 감악산은 항노화 웰니스 체험장이 있는 곳으로 거창군 남부권 명산인 감악산 정상에서 감국과 아스타 그리고 구절초와 사스타데이지, 억새까지 다양하게 식재된 꽃이 펼쳐내는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 이곳에서는 감악산 꽃&별 축제가 9월 23일~10월 03일까지 진행되며 농촌 융복합 홍보관인 꽃&별 마켓이 함께 열리고 있습니다.

홍보관에는 거창의 특산물인 사과 홍보행사와 함께 사과를 이용한 사과주스, 사과 화장품까지 다양한 가공품과 개발품이 시식과 체험 그리고 판매까지 이루어집니다. 또한, 거창의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마켓이 운영됩니다.

 



 

감악산 정상에서 꽃&별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는 감악산의 랜드마크이자 감악산의 필수 코스가 되는 곳으로 2단의 스카이 워크로 만들어져 360도 감악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감악산 곳곳에서 불어오는 깨끗한 바람과 함께 시원스러운 전망을 펼쳐내는 곳으로 감악산의 정상의 꽃 천지를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보랏빛의 황홀한 이스타 국화꽃의 향연부터 하늘거리는 우윳빛의 갈대들이 자아내는 몽환적 분위기까지 말 그대로 사진 맛집에 인생 사진 명당이 되는 이곳은 어디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더라도 멋진 추억이 됩니다.

 



 

자연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노을은 스케치북에 그려 놓는 그림처럼 멋진 배경이 되어 감악산의 꽃들과 그 속에서 즐기는 사람들까지 영화의 한 장면처럼 곳곳에서 탄성을 터트리게 하는데 자연이 펼쳐내는 마력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런 천상의 배경을 무대 삼아 시작되는 감악산의 꽃&별 여행 축제의 아름다운 아리아는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호사가 아닌가 생각하게 됩니다.

 



 

아름다운 보랏빛의 이스타 국화와 꽃들의 향연 그리고 금빛으로 물드는 감악산 하늘의 노을까지 감상했다면 감악산 전망대를 무대 삼아 펼치는 미디어아트가 감악산 정상에서 즐기는 하이라이트가 됩니다.

어둠이 내려앉은 감악산 하늘과 전망대에 펼쳐내는 화려한 조명이 만들어내는 미디어사파드는 음악과 어우러져 잠시도 눈을 뗄 수 가 없는 환상의 세계로 들어서게 합니다.

낮에는 감악산 정상의 아름다운 천상의 꽃밭으로 밤에는 노을과 별과 미디어사파드의 환상의 세계까지! 지금 꼭 가봐야 할 명소로 강추해 보는 거창 감악산 방문기였습니다. 

 


 

거창 감악산 꽃&별 여행에 미디어 파사드까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창 감악산 꽃&별 여행에 미디어 파사드까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