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문화/예술

문화/예술

경남여행지 추천 바다박물관 진해해양공원 해양생물테마파크

온라인 명예기자단 정헌


 

 

경남 창원 아이랑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해양생물테마파크를 소개합니다. 남해의 아름다운 섬 한가운데에 솔라파크와 해양생물테마파크가 위치하여 있습니다. 해양생물테마파크를 아이와 방문하길 추천하는 이유는 잠수함체험을 추천드리기 때문입니다. 노란 잠수함을 타고 해저 깊숙히 들어가보는 체험이 가능합니다.

 



 

전시관과 체험실로 이루어진 넓은 실내공간에 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과 어우러져 멋진 공간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또한 바닷속 생물과 이야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해양생물테마파크는 1층에는 유영생물전시실이 있고, 2층에는 저서생물전시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특히 2층에는 해저탐험이 가능한 잠수함이 있습니다. 3층에는 디오라마 전시실까지 있어서 한곳에서 모든 바다와 생물을 관람할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암모나이트와 산호를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실제 바다속을 재현한 듯한 조형물이 있어서 천천히 관찰할수 있고 대형 터치스크린으로 궁금한것을 터치하여 볼수 있습니다.

 



 

 

해양생물테마파크는 이런 디오라마들이 정교하게 만들고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류별로 정리되어 있는 어패류도 관찰할수 있습니다.

 


 

 

진해해양공원 해양생물테마파크의 하이라이트는 노랑잠수함을 타고 심해에 들어가는 체험기구입니다. 위아래로 움직이며 바닷속을 들어가는 체험이 가능합니다. 잠수함을 탑승해보는 체험을 할수 있는 체험장은 진해해양공원 해양생물테마파크가 유일합니다. 또한 탑승에 추가 이용료도 없습니다. 잠수함을 타고나서 더 전시물에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외에도 좋은 시설과 관람동선을 걸으며 쾌적하게 관람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경남 창원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방문팁으로 해양생물테마파크와 솔라파크전망대도 같이 관람하길 추천드립니다. 120m의 높이에서 바라보는 남해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낄수 있는 360도 전망 공간입니다. 시원한 뷰에 마음까지 힐링되는 공간으로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경남여행지 추천 바다박물관 진해해양공원 해양생물테마파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여행지 추천 바다박물관 진해해양공원 해양생물테마파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