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일상/생활

일상/생활

창원 도심 속 아이들 공간 안민어린이공원

온라인 명예기자단 송유원

 

 

창원시 성산구 도심 속 아파트와 상가 및 초등학교 주변에 둘러 있으며 동네 아이들은 잘 알지만 다른 지역 사람들은 잘 모르는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안민어린이공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2112월 새롭게 개장 하여 더욱더 동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들 놀이터를 한번 가보았습니다.

 

 

 

안민 초등학교를 뒤로 두고 오른쪽에 안민동 동부산아이존 아파트 좁은 골목으로 차를 몰고 들어 가면 왼쪽편에 나무에 좀 가려져있는 안민어린이공원을 볼 수가 있습니다. 주차는 도로변에 할 수가 있습니다.

 

 

 

내려가기 전에 안민어린이공원을 보면 많은 아이들이 신나게 놀수 있는 놀이터 공간으로 공원이 조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안민어린이공원 입구에 들어 서면 걸어서 돌아 내려 갈수 있는곳과 아이들은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 갈수 있는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 가기도 하고 돌아서 내려가기 보다는 경사가 있는 곳으로 줄을 잡고 내려가거나 경사 있는 계단으로 내려 갑니다.

 

 

 

돌아서 내려가보면 우선 정 가운데 피라미드 모양의 줄로된 모형이 있는데 이 곳에 아이들은 올라갔다 내려갔다 아주 즐겁게 놀고 있습니다.

 

 

 

그네가 두 종류가 보이는데 한 종류는 유아용이며 한 종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그네가 있어서 초등학생들은 그네에 누워서 아주 즐겁고 재미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건너편에 보면 많은 아이들이 안민어린이공원에서 즐기기 위해서 내려오려고 서 있으며 아래에 있는 아이들은 올라가고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며 놀고 있다.

 

 

 

또 다른 그네가 두 종류 있는데 한 종류는 기본 그네이며 또 다른 그네에는 2명에서 올라가서 아주 재미나게 그네를 즐기고 있다. 아이들은 기본 그네 보다 좀 더 다른 모형의 그네들을 아주 좋아합니다.

 

 

 

한쪽 끝부분에 보면 많은 아이들이 좋아할 트램폴린 점핑운동을 할수 있는곳이 작게 5곳 정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많은 아이들이 이용 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창원 도심 속에 아이들 공간으로 최근 리모델링이 되어 놀이터를 좋아하는 아이들과는 꼭 한번 가볼만한 그런 어린이공원 입니다.

 

 

 

집으로 돌아 갈 때는 경사가 완만한 돌아가는 길로 갈수도 있고 아니면 아주 급격한 경사로 줄을 잡고 올라가든지 아니면 경사 계단으로 올라 갈수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가지 놀이 기구가 있어서 꼭 한번 아이들을 데리고 가볼만한 곳입니다. 주말 아이들이 좋아 할수 있는 놀이터가 있는 안민 어린이공원 한번 가보면 좋지 않을까요?

 

기자단
 

창원 도심 속 아이들 공간 안민어린이공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창원 도심 속 아이들 공간 안민어린이공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