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스포츠

스포츠

절정의 분위기 경남FC, 김천 잡고 5경기 무패 도전

경남FC가 홈에서 김천을 상대로 5경기 무패에 도전한다.

절정의 분위기 경남FC, 김천 잡고 5경기 무패 도전


 

 

경남FC는 오는 13일 오후 6시 30분 창원축구센터에서 치러지는 2021 하나원큐 K리그2 16라운드 김천상무FC와의 맞대결을 치른다. 지난 김천 원정에서 통산 첫 맞대결을 승리로 장식한 경남은 좋은 분위기를 이어 김천 상대 2연승을 노린다.

 

경남은 현재 아쉬웠던 부분들이 모두 보완되며 절정의 팀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시즌 초반부터 고질적이었던 공격진의 결정력은 경기를 거듭할수록 올라갔다. 이는 직전 경기인 부산아이파크전 후반에만 3골을 몰아치며 상대를 압도한 장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트피스에서 결정적인 실점을 내주던 모습도 많이 안정화되었다. 이를 통해 경남은 최근 4경기 3승 1무라는 대단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경남은 16라운드에서 김천을 창원으로 불러들인다. 절정의 경기력을 보이며 4위까지 치고 올라온 경남에게 이제 필요한 것은 홈에서의 강한 모습이다. 이번 시즌 리그 홈 경기에서 경남은 2승 2무 3패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승보다 패가 많았고, 1번의 무승부는 경기 종료 직전 골을 내주며 승리가 무승부로 바뀌었다. 


창원에서 경남은 상대보다 많은 유리함을 얻고 간다. 그래서 유리함을 이용해 홈에서 더 많은 승리를 챙길 필요가 있다. 최근 경남의 경기력과 결과 모두 좋기에, 이제부턴 홈에서 역시 많은 승리를 챙기면서 선두를 노려야 한다.


경남은 김천과의 통산 전적에서 1전 1승을 기록하고 있다. 이 한 경기는 지난 9라운드 김천 원정 경기였고, 경남이 2대1로 승리했다. 이번 시즌 첫 역전승을 거둔 경기였고, 에르난데스와 백성동이 한 골씩 기록해 승리한 좋은 기억이 있다. 


이번에 경남이 홈에서 다시 한번 김천을 맞이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이 된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절정의 분위기 경남FC, 김천 잡고 5경기 무패 도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절정의 분위기 경남FC, 김천 잡고 5경기 무패 도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