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스포츠


스포츠

경남FC 웹드라마 ‘버티고, 슛’, 17일 첫 방송... 뜨거운 반응 이어져

유튜브 채널 <고슛티비>를 통해 6월 17일(목) 오후 6시 웹드라마 첫 방송 공개

EP.1 <환상이 깨지는 순간들> 신입사원의 축구단 사무국 분투기에 팬들의 관심 증대

경남FC 웹드라마 ‘버티고, 슛’, 17일 첫 방송... 뜨거운 반응 이어져


 

 

경남FC가 K리그 구단 최초로 기획한 웹드라마 ‘버티고, 슛’ 1화가 유튜브 채널 <고슛티비>를 통해 17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었다. 


1화 본방송에서는 주인공 정민규(신입사원)의 고슛FC 입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었다. 마냥 멋지게만 보였던 축구단 사무국 직원의 생활이 1주일을 버티지 못할 정도의 극한 직업임을 깨닫게 된다.


또한 직속상사 주수진(홍보마케팅팀 대리)의 무관심한 태도, 황영진(홍보마케팅팀장)과 박충수(전력강화팀장)간의 미묘한 대립, 그리고 박문성(사무국장)과의 만남 등 등장인물 간의 관계가 첫 방송부터 관심을 끌었다. 


민규의 험난한 축구단 첫 출근을 통해 앞으로의 회사 생활을 민규가 어떻게 극복해낼 지 관심이 쏠린다. 


웹드라마 첫 공개 이후, 이전에 접해보지 못했던 축구단을 소재로 재미를 자아내는 스토리와 신선한 얼굴의 조합을 통해 팬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웹드라마 '버티고, 슛'은 총 5부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고슛티비’에서 공개된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경남FC 웹드라마 ‘버티고, 슛’, 17일 첫 방송... 뜨거운 반응 이어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FC 웹드라마 ‘버티고, 슛’, 17일 첫 방송... 뜨거운 반응 이어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