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스포츠


스포츠

경남FC, 추석맞이 ‘얼리추석’ 홈경기 이벤트 진행

경남FC, 추석맞이 ‘얼리추석’ 홈경기 이벤트 진행


 

 

경남FC, 18일(토) 추석맞이 ‘얼리추석’ 홈경기 이벤트 진행


경남FC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18일(토) 오후 4시 창원축구센터에서 김천상무를 상대로 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김천전 홈경기가 추석 연휴를 앞둔 만큼, 추석 분위기를 담아 ‘얼리추석’ 홈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구센터 광장에서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등의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참가자 전원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티켓이 지급되며, 미션 성공 시에는 미니 한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즐거운 한가위를 기념해 입장 관중에게 선물이 지급된다. GATE 8번 관중 출입구에서 선착순 200명에게 부루마블 보드게임 200개를, 어린이에게는 윷놀이 세트 100개를 받을 수 있다. 


폴라로이드 직관 인증샷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경기장에서 치어리더, 마스코트와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사진과 함께 #경남FC #추석 #직관 해시태그로 SNS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한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는 경기종료 후 전광판을 통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풍성한 추석을 위해 메가스토어에서는 ‘반값다, 메가스토어’ 상품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풍성한 추석을 위해 맨투맨, 마스크 등 전 상품에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최대 50프로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국민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경남의 18일 김천전 홈경기에는 30% 관중 입장이 가능하며, 경남FC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경남FC, 추석맞이 ‘얼리추석’ 홈경기 이벤트 진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FC, 추석맞이 ‘얼리추석’ 홈경기 이벤트 진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