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스포츠

스포츠

경남FC, 험멜코리아와 2022년부터 2년간 용품 후원 협약 진행

경남FC, 험멜코리아와 동행 이어가... 용품 후원 협약 진행

험멜코리아, 경남FC 2006년 창단 이래로 3년을 제외하고 지속적인 용품 후원

경남FC, 험멜코리아와 2022년부터 2년간 용품 후원 협약 진행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가 험멜코리아(회장 변석화)와 2년간 용품 후원 협약을 맺고 동행을 이어갔다. 


경남은 3일 험멜코리아 본사 4층 대회의실에서 조인식을 가졌다.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를 비롯한 구단 관계자와 험멜코리아 변석화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경남은 험멜코리아와 창단 첫해인 2006년부터 후원을 진행했으며, 이후 2012년부터 2015년 그리고 2017년 이래로 계속해서 용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2022년부터 2년 더 용품 후원을 지속하게 되었다. 


변석화 회장은 “창단 때부터 경남FC와 함께 나아갈 수 있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앞으로 경남FC의 승격을 위해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용품 후원 협약 소감을 전했다. 


박진관 대표이사는 “다시금 험멜과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감사하다. 험멜의 지속적인 용품 후원을 통해, 내년 시즌 경남FC가 더 높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험멜과 인연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남은 경남의 정체성과 험멜의 디자인이 강조될 수 있는 2022시즌 유니폼 제작 중이며,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경남FC, 험멜코리아와 2022년부터 2년간 용품 후원 협약 진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FC, 험멜코리아와 2022년부터 2년간 용품 후원 협약 진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