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경남

기관소식

기관소식

진주서경로타리클럽, 사랑의 백미 500kg 기부 ‘훈훈’

진주서경로타리클럽, 사랑의 백미 500kg 기부 ‘훈훈' 

 

국제로타리 3590지구 ‘진주서경로타리클럽(회장 서원진)’은 12일,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을 방문해 백미 500kg(10kg/50포)를 전달하여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나눔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장애인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도움이 필요한 장애가정 및 복지관 집단 급식소 운영 시 사용할 예정이다.

 

진주서경로타리클럽 서원진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신 장애인분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분들을 위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신동훈 관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이웃사랑에 동참해 준 진주서경로타리클럽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진주서경로타리클럽의 온정을 기반으로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진주서경로타리클럽은 2020년 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어 지역 장애인 재활서비스 환경구축을 위한 냉·난방기 설치 등 크고 작은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새로운경남


진주서경로타리클럽, 사랑의 백미 500kg 기부 ‘훈훈’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주서경로타리클럽, 사랑의 백미 500kg 기부 ‘훈훈’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