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진주우편집중국,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훈훈’

진주우편집중국,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훈훈’

 

진주우편집중국(국장 전영배)은 2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진주시 동진로 소재의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을 방문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나눔은 지역 내 장애인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주우편집중국에서 마련한 것으로, 30만 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진주우편집중국 전영배 국장은 “2021년 신축년 시작을 우리 지역 장애인분들과 함께하고 싶었다”며 “작은 일부터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진주우편집중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신동훈 관장은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는 진주우편집중국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진주우편집중국 뜻에 따라 장애인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진주우편집중국은 2016년 복지관과 인연을 맺어 소원우체통, 사랑나눔 무료급식,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따뜻한 한 끼 나눔 행사 등 크고 작은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새로운경남


 

 

 

진주우편집중국,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훈훈’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주우편집중국,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훈훈’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