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상생과 나눔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진양청실회

 

 

대한민국청실회 진주지구 진양청실회(이하 진양청실회)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여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16일, 진양청실회(회장 박윤철)는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을 방문하여 160만 원 상당의 코로나 방역제품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장기화되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과 안전한 복지관 이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진양청실회 박윤철 회장은 “종식되지 않는 코로나로 모두가 불안한 마음인데 위기를 겪고 있는 장애인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하여 물신양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동훈 관장은 “뜻깊은 나눔에 참여해주신 진양청실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힘든 코로나 속에서도 지역 장애인분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진양청실회는 2017년부터 지역 장애인들을 위하여 주거환경 개선, 생필품 지원, 장애인·비장애인 어울림 통합 스포츠 대회, 코로나 극복 프로젝트 및 방역지원 등 헌신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따뜻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새로운경남


 


 

상생과 나눔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진양청실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생과 나눔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진양청실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