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청소년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치유를 위한 “2021 스스로 캠프” 개최

11박 12일 간 인터넷·스마트폰 사용 조절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청소년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치유를 위한 “2021 스스로 캠프” 개최


 

 

❍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원장 : 차윤재)은「8월 10일(화)~8월 21일(토)」11박 12일간 무주군 소재 국립청소년인터넷드림마을에서 인터넷·스마트폰 치유캠프 “2021 스스로 캠프”를 개최한다.

❍ 올해 12회째를 맞이하는 “2021 스스로 캠프”는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국립청소년인터넷드림마을이 주관하며, 경남도내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여자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치유특화 기숙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캠프 참가 청소년은 철저한 방역 환경에서 11박 12일 동안 집단생활을 하게 되며,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없는 환경에서 전문가의 집중적인 상담과 함께  실내캠핑, ‘유일한 나’ 스몰미 만들기, 컬러링 북 등 다양한 대안·문화 활동을 체험하게 된다.

 

❍ 또한 캠프 종료 후에도 3개월간 수료 청소년의 인터넷·스마트폰 사용조절능력 유지를 위해, 사후지원과 모임을 제공하고, 상담전문가(청소년동반자)를 연계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상담도 진행 할 예정이다.

 

❍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 및 가족은 055-1388 또는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청소년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치유를 위한 “2021 스스로 캠프”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치유를 위한 “2021 스스로 캠프”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