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진주장복,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 멘토간담회 성료

진주장복,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 멘토간담회 성료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은 6월 22일 우체국공익재단이 지원하고, 한국장애인재활협회와 공동 수행하는 ‘2021년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내 대학생 멘토 7명이 모인 가운데 간담회를 실시했다.
 

멘토간담회는 올해 멘토링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내 대학생 멘토가 참석하여 지난 3개월 동안의 멘토링 활동을 점검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하반기 멘토링 활동의 방향성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활동 기간 중 멘티와의 관계, 본인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힐링(healing) 공예 활동’을 실시하여 사전에 소진을 예방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발대식과 1차 멘토간담회를 개별로 진행하게되어 멘토가 한자리에 모인 것은 올해 사업 시작 이후 처음으로 사업이 종료하는 시점까지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서로를 독려해 주었다.


한편,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사업은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7년 연속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운영하고 있다.
  ​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진주장복,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 멘토간담회 성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주장복,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 멘토간담회 성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