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경남

기관소식

기관소식

2021년 ‘장애가정 LED 전등 교체 사업’ 진행 완료

2021년 ‘장애가정 LED 전등 교체 사업’ 진행 완료


 

 

7월 31일(토)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은 진주남강청년회의소(회장 박정민)와 진주성로타리클럽(회장 옥종균)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장애가정 LED 전등 교체 사업’을 진행하였다.

이 날, 오전 9시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앞마당에서 전등 교체 사업을 지원·진행하는 기관이 모두 모여 착수식을 시작으로 진주전역을 다니며, 장애가정 9가구를 방문하여 전등교체 사업을 진행하였다.

 

2021년 ‘장애가정 LED 전등 교체 사업’ 진행 완료2


LED 전등 교체 사업은 장애가정의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진주시 내 저소득 장애가정 9가구의 노후화된 전등을 최신 LED 전등으로 무상으로 교체 완료 하였다.

 

진주남강청년회의소 박정민 회장은 “올해로 3년째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어 기쁘고, 지역 내 많은 장애인들이 불편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데, 조금이나마 더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 진주성로타리클럽,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하여 이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사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이 날, 전등교체 사업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최소한의 인력으로 진행되었으며, 방역수칙을 준수하였습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2021년 ‘장애가정 LED 전등 교체 사업’ 진행 완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장애가정 LED 전등 교체 사업’ 진행 완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