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한국남동발전 건설처, 추석 명절 맞아 장애인 취약계층 선물 전달

한국남동발전 건설처, 추석 명절 맞아 장애인 취약계층 선물 전달


 

 

한국남동발전(사장 김회천)은 13일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을 방문하여 장애인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은 한국남동발전 건설처(처장 박은서)에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장애인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70만 원 상당의 식료품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한국남동발전 건설처 박은서 처장은 “명절에 더욱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변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물품은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1년 추석 맞이 ‘마음 모아 한가위 정(情) 꾸러미’ 나눔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남동발전은 2014년부터 복지관과 인연을 맺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무료급식, ▲후원금·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오고 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한국남동발전 건설처, 추석 명절 맞아 장애인 취약계층 선물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남동발전 건설처, 추석 명절 맞아 장애인 취약계층 선물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