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Gyeongnam Art Museum

전시자료

<N ARTIST 2021 – 의심하는 돌멩이의 노래> 온라인 VR전시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3-26

<N ARTIST 2021 – 의심하는 돌멩이의 노래> 온라인 VR전시 1



전시 이미지를 클릭하여 vr전시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경남도립미술관은 기획전시 의심하는 돌멩이의 노래>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영상으로 감상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전시 제목의 ‘N’‘New’, ‘Neo’, ‘Non’, ‘Next’ 등 다중적인 의미를 담은 약자로,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신선한 관점을 제시하며 실험적이고 대담한 시도를 주저하지 않는 작가들을 주목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부제 의심하는 돌멩이의 노래는 다루는 주제와 매체가 각기 다른 이들의 작가적 태도에서 공통적으로 감지한 단어들의 조합이며, 그들의 작품세계를 만나 미술의 새로운 경향과 그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의심하는 돌멩이의 노래>는 루킴, 엄정원, 이성륙, 최승준과 함께합니다.

 

VR전시를 통해 경남도립미술관 3층과, 작가들의 주요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기간 : 202134() ~ 202166()

전시장소 : 경남도립미술관 34, 5전시실

참여작가 : 루킴, 엄정원, 이성륙, 최승준

전시작품 : 회화, 영상, 조각, 텍스트, 설치 등 총 25

VR바로가기 : https://my.matterport.com/show/?m=2MuUBQgGJXE

 

 

VR에 접속해 마우스를 움직여 주세요.

화면 속 전시장 바닥의 원형 모양을 클릭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하여 전시의 이미지와 영상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N ARTIST 2021 – 의심하는 돌멩이의 노래> 온라인 VR전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 ARTIST 2021 – 의심하는 돌멩이의 노래> 온라인 VR전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