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경남지역상품권 불편 개선

진행종료

전** 님

작성일2022-07-26

기간2022-07-26 ~ 2022-08-25

공감수3

조회수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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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황 및 문제점

지금 모바일 경남사랑상품권만 3가지로 나누어 지고 있고
거기에 온라인 e지 등 계속 많아지고 있습니다.

1.천원이나 백원 단위로 남으면 사용이 불편합니다.
사용기간도 확인해야하며 환불도 진행해야하고 불필요한 시간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2. 경남사랑상품권 80% 이상 사용시에도 환불예정금액은 (지원금)제외라고 나오며
법인은 제외 없이 환불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3.경남사랑상품권이 계속해서 판매를 하여 구매를 하면 상관이 없는데 유효기간은 1년이라 불편합니다.

● 개선 방안

1.유효기간을 1년에서 2년으로 
2.경남상품권 잔돈이 남으면 법인, 캐쉬백 e지 등에 상관 없이  합칠 수 있도록 연계
3.(캐쉬백)적립금도 환불이 되도록 제안

● 기대 효과

불필요한 시간 낭비 줄임
시스템 내 환불 수수료 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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