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열린마당
  • 공지사항

2021년 상반기 불용물품 매각공고

  • 조회 : 532
  • 등록일 : 2021.05.28 15:24:57
  • 기관명 : 수산관리과 055-254-3514

경상남도수산안전기술원 공고 제2021 - 25

 

불용물품 매각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불용물품 매각

나. 매각대상 물품내역 : 세부내역은 불용물품 목록 참조

품 명

수량

장부가격()

예정가격()

비고(보관장소)

미량원심분리기 등

69점

248,672,452

1,987,000

수산안전기술원 수산물안전성 분석실

수산안전기술원

다. 예정가격 : 감정평가액 ※감정평가 기관 : ㈜나라감정평가법인 경남지역본부

라. 입찰등록기간 : 2021. 5. 28.() 14:00 ~ 2021. 6. 7.() 14:00

마. 개찰일시 : 2021. 6. 8.() 14:00

바. 개찰장소 :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 입찰집행관 PC

사. 불용품 보관장소

- 경상남도수산안전기술원 수산물안전성분석실 : 경남 통영시 동충115

- 경상남도수산안전기술원 :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240 (통영해양수산사무소) 3

반드시 현장실사를 통해 현품과 물품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로서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개인 또는 일반․법인사업자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 라함)에 회원등록 및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의 입찰시스템에서 회원등록 및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동일인이 1회 1건에 한하여 입찰할 수 있으며 동일인이 1건에 대하여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다.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 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마감시간까지“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나.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경남상남도수산안전기술원”세입세출외현금계좌입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경상남도수산안전기술원에 귀속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 시 입찰 무효 처리

라.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상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로 납부(분할 납부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1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 상 무작위 추첨방법(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입찰자는 별도로 낙찰자 결정통보를 하지 않으므로 낙찰여부를 “온비드”상의 입찰 결과를 통하여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의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 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공매공고-연기

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매매계약체결 및 대금납부방법

가.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 보증금은 우리 시험장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매각대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소유권을 이전한 후 물품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단, 본 기술원 진입로 및 기후조건으로 인하여 기한 내 물품 인수가 불가능 하다고 우리 기술원이 판단하는 경우 인수기간을 합의하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우리 기술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 참가 제한을 받게 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 기술원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현장설명

매각 물품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입찰자가 입찰 전에 물품 보관 장소(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 내)에서 물품의 확인 등으로 갈음합니다. 물품의 상태 등을 반드시 확인한 후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추후 발생되는 문제로 인해 입는 손해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조건, 인터넷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전에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 처분시스템(온비드:onbid)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해당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 해당물품 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고 인수 후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라. 매각된 물품을 운반 중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낙찰자가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마. 매각물품은 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신분증 지참) 직접 인수하여야 하며, 사용시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과 관련된 이미지 제거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결과는 온비드(http://www.onbid.c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활용에 관한 사항 (☎1588-5321)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온비드”

- 공인인증서 발급․입찰서 제출여부․입찰보증금 납부․입찰결과 확인 등

◦ 매각물품에 관한 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은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 물품관리담당(☎ 055-254-351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5. 28.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 물품관리관

 
2021년 상반기 불용물품 매각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상반기 불용물품 매각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 : 수산안전기술원 수산관리과  
  • 연락처 : 055-254-3511

최종수정일 : 2017-11-2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공지사항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0503001000000)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