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열린마당
  • 공지사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경상남도 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공사 관급자재(통합배선반)]

  • 조회 : 665
  • 등록일 : 2021.07.12 09:50:32
  • 기관명 : 수산관리과 055-254-3513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 입찰공고 2021 34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경상남도 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공사 관급자재(통합배선반)-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공사 관급자재(통합배선반) 구입

나. 기초금액 : 금37,250,000원(추정가격: 33,864,000원, 부가가치세: 3,386,000원)

다. 납품장소 : 통영시 봉평동 446-20번지 일원(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공사 현장 내)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1. 8. 11.까지

 

2.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1. 7. 12.() 10: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1. 7. 15.() 11:00

※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7. 15.() 14:00 수산안전기술원 입찰집행관 PC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주된 영업 소재지가 경상남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영업소재지 기준일은 ‘안내공고일 전일’로하며, 개찰일(계약상대자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 등록 마감 일시까지 통합배선반(세부품명번호 10자리 4322281805) 제조물품으로 입찰 참가 등록 및 업체로서, 시방서의 규격으로 납품 가능하고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적격심사 서류제출마감일 전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제출하여야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적격심사 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6.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통영시 통영해안로 240)에서 열람 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참가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총액계약 및 지역제한(경상남도)이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소액수의 견적제출 대상입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 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4개미만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명시된 결정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100분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대로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 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의 해지(해제) 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 합니다.

 

10.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 및 규정 숙지

가. 견적서 제출 안내일로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우리 원 수산물안전관리센터(055-254-3573)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계약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업체에게 있습니다.

 

11.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우리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하도급 및 채권양도 관련사항

가. 해당 계약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단, 관련법에서 하도급을 허용하는 경우 반드시 발주기관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하며,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계약이행 목적 등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할 경우에는 반드시 발주기관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 서류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고문과 나라장터시스템 게시물 내용이 상이할 경우 공고문에 우선합니다.

바.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수산관리과(055-254-3513), 과업 등에 관련 사항은 수산물안전관리센터(055-254-35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7. 12.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 재무관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경상남도 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공사 관급자재(통합배선반)]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경상남도 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공사 관급자재(통합배선반)]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 : 수산안전기술원 수산관리과  
  • 연락처 : 055-254-3511

최종수정일 : 2017-11-2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공지사항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0503001000000)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