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기관소개
  • 인사말

경상남도 축산연구소 방문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경상남도 축산연구소장입니다.

우리 연구소는 중장기 발전전략으로는 축산업 실용화 기술개발 및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연구를 통해 신뢰받는 축산전문기관으로서 변화관리, 고객만족, 가치창출을 핵심가치로 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핵심전략으로 한우연구 및 생명공학연구를 통한 부가가치 창출, 양돈연구 및 친환경 양돈기술개발, 축산농가 만족도 향상 및 농가애로 해소를 위한 기술개발 및 현장에 접목함으로써 축산농가의 실질적인 소득이 증대될 수 있는 선도 축산연구기관이 되겠습니다.

축산업은 국민의 건강한 삶 및 먹거리와 직결되는 중요한 산업분야이나, FTA(자유무역협정) 등으로 국제시장이 개방되어 축산물의 수입 증가와 가축질병, 환경오염, 주변 민원야기 등이 대두되면서 축산업의 발전에 큰 장애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경상남도 축산연구소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위기를 타개하고 지속가능한 축산업 영위와 농가의 경영에 도움이 되고자 적극적이고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한우와 종돈을 개량하고 수정란 이식을 통한 우량 종축을 보급함으로써 축산농가의 실질소득 증대를 도모하고 축산업 실용화 기술개발에도 앞장서서 질 높은 축산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도내 축산농가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3.7.5.

경상남도 축산연구소장 이 민 권

최종수정일 : 2023-08-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인사말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3003001000000)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