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시군뉴스

시군뉴스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실내 체육시설 20일부터 재개장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실내 체육시설 20일부터 재개장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방역체제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실
내 체육시설인 밀양스포츠센터, 문화체육회관, 배드민턴경기장, 실내게이트 볼장을 5월 20일부터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볼장을 5월 20일부터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다만, 밀양스포츠센터는 단계별 재개장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20일부터는 체육관(탁구, 농구, 배드민턴)만 이용가능하며, 수영장 및 헬스장은 27일부 터 이용가능하다.

 

또한 실내 다수밀집이용시설인 밀양스포츠센터는 이용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당분간 평일 4회, 주말 2회, 종목 당 동시 이용인원을 제한하여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매일 2시간 이용 후 2시간 방역 소독을 실시한다.

 

공단은 실내 시설물 재운영을 준비하면서 실내 체육시설에 대한 철저한 방역과 발열체크, 손소독제 사용, 체육활동 전후 마스크 착용 등을 의무화 해 생활방역에도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이병희 이사장은 “실내 체육시설 및 밀양스포츠센터 재개장을 통해 시민 중심 체육시설 운영으로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겠다”며 이용객들의 생활방역 지침 준수를 당부했다.

새로운경남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실내 체육시설 20일부터 재개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실내 체육시설 20일부터 재개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