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경상남도의회 의원 10명,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정 대상’ 수상

 경상남도의회(의장 김지수)는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10명의 도의원(강근식,김경영, 김성갑, 박삼동, 송순호, 송오성, 옥은숙, 윤성미,이옥철, 황재은)이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김성갑, 강근식, 황재은, 김지수, 윤성미, 송오성, 이옥철 의원/경상남도의회 

올해로 제7회를 맞는 ‘우수의정 대상’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으로 민의를 대변하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통해 도민의 삶의 질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주는 상이다.

 

수상자로 선정된 도의원들은 조선업, 제조업 불황에 따른 지역경제활성화 대책 마련,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급식 제공, 보건의료및 건강 증진 분야 시설 확충 등 도민을 위해 열심히 일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지수 의장은 “제11대 의회 개원 이후 오롯이도민만을 바라보고 의정활동을 펼친 결과 오늘 경상남도의회 소속 10명의 의원이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도민 곁으로 다가가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현장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는 경상남도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상남도의회 의원 10명,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정 대상’ 수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의회 의원 10명,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정 대상’ 수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