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경상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현지의정활동 펼쳐

농업기술원 등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현지 확인

경상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이옥선)는 15일(화) 경상남도의공유재산관리계획안에 대한 사전 확인을 위해 현지 의정활동을 펼쳤다.

 

환경교육원 방문g환경교육원 방문 기획행정위원회/경상남도의회 

 

이번 현지 활동은 11월 개회하는 제368회 정례회에 상정 될 공유재산관리계획안에 관해 타당성 등을 확인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은 11월에 상정될 공유재산관리계획안의 예정지 곳곳을 살펴보고 도 관계부서로부터 사업추진현황과 향후 계획등을 청취한 후 향후 이전계획과 운영방향 등을 논의하였다.

 

환경교육원은 직원 관사 및 교육생 규모 확대에 따라 대강당을 증축하고,도로관리사업소 진주지소는 도로관리를 위한 부지확장 등 효율적 시설배치를 위해 진주시 집현면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또한, 사천시 사남면 방지리 소재 공유재산은 효율적 재산관리를 위해매각을 추진할 계획이며, 농업기술원과 동물위생시험소는 진주시 이반성면으로 이전 및 신축할 예정이다.

 

이옥선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은 “환경교육원 및 농업기술원 등 확인‧점검한 사항을 안건 심의 시 참고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경상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현지의정활동 펼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현지의정활동 펼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