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경상남도의회 김지수 의장, 면 마크스 착용 캠페인 동참

보건용 마스크가 꼭 필요한 도민을 위해 자발적 참여

경상남도의회 김지수 의장, 면 마크스 착용 캠페인 동참면 마스크 착용 캠페인 동참

 

❍ 경상남도의회 김지수 의장은 코로나19로 엄중한 시기에 보건용마스크 구입에 불편을 겪고 있는 도민의 불편 해소에 일조하는 뜻에서 3월 9일부터 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의정활동을 펼치기로 하였다.

 

❍ 이날 김의장은 의회사무처 전 부서를 일일이 방문하여 직원들에게 사회적 거리두기와 손씻기 등을 철저히 하면 건강한 성인의 경우 일상 생활에 있어 면 마스크를 착용해도 무방하다고 설명하였고, 기침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거나 병원 등 감염위험확률이 높은 시설을 방문할 경우에는 보건용 마스크 착용을 하는 것을 권고하였다. 이러한 취지를 공감하여 사무처에 근무하는 건강한 직원들의 경우 면 마스크 착용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했다.

 

❍ 김의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특성을 볼 때, 사회적 거리두기와 손씻기 등 감염 예방수칙을 잘 준수하여 위기를 극복하자”고 하면서 “다소 불편하더라도 고통 분담과 상호 배려 차원에서 건강한 도민은 면 마스크 착용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새로운경남


 

 

 

경상남도의회 김지수 의장, 면 마크스 착용 캠페인 동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의회 김지수 의장, 면 마크스 착용 캠페인 동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