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시군뉴스


시군뉴스

통영시, 올로케에이션 촬영 드라마 “검사내전”…12월 16일 첫방송

작성2019년 12월 13일 조회99

통영시는 시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 중인 생활형 검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JTBC드라마‘검사내전’(주연 이선균, 정려원, 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 서자연, 제작 에스피스)이 12월 16일 21:30에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검사내전 홍보물
검사내전 홍보물/통영시청
 

 

검사내전은 지난 8월부터 통영 올로케이션 촬영 중으로 중앙시장, 통영케이블카, 이순신공원 등 주요관광지 뿐만 아니라 굴, 멍게, 장어 등 통영의 대표 특산물을 포함한 다양한 먹거리와 통영만이 가진 매력을 드라마에 담아낼 예정이다.

 

그동안 드라마 촬영으로 배우, 스텝 등 150여명이 통영에서 상주하면서 지역 상권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드라마를 통해 통영 곳곳이 알려짐에 따라 지역홍보와 관광객 유치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드라마 올로케션 촬영으로 통영 홍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드라마 촬영이 원활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검사내전은 현직 검사 김웅이 저술한 동명의 베스트 셀러가 원작으로, 지방도시 진영(가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직장인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2019년 12월 16일부터 JTBC 월·화 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이다.

통영시, 올로케에이션 촬영 드라마 “검사내전”…12월 16일 첫방송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영시, 올로케에이션 촬영 드라마 “검사내전”…12월 16일 첫방송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