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시군뉴스


시군뉴스

양산시, 남부시장 등 전통시장 5일장 임시 휴장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25일부터 상황 종료시까지 휴장

양산시는 코로나19 위기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되고 관내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전통시장 5일장을 잠정 휴장하기로 했다.

대상시장은 5일장이 열리는 남부시장, 신평시장, 석계시장, 서창시장 등 4곳으로 상인회의 적극적인 협조로 2.25(화)부터 상황 종료시까지 5일장을 휴장하기로 결정하고 방문 고객이 불편이 없도록 안내현수막을 게첨할 예정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우리시에도 확진자가 발생한 만큼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5일장 특성상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임시휴장하기로 했다”며 “이번 전통시장 5일장 임시휴장과 관련해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양산시는 주2회 전통시장 방역 실시, 예방수칙 홍보 현수막 게시, 시장별 손소독제 비치하고 자체 소독을 위해 소독약을 지원하는 등 상인회와 함께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 전통시장 5일장 : 남부시장(1,6일) 신평시장(3,8일) 석계시장(4,9일), 서창시장(4,9일)

 

새로운경남


양산시, 남부시장 등 전통시장 5일장 임시 휴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산시, 남부시장 등 전통시장 5일장 임시 휴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