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의회뉴스


의회뉴스

도의회 김하용 의장,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및 독립유공자 유족 방문

도의회 김하용 의장
1
❍ 경상남도의회 김하용 의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21일 사회복지시설, 독립유공자 유족 가정을 방문하여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 김하용 의장은 노인복지시설 ‘정혜원’, ‘진해 메트로요양병원’과 ‘진해 장애인 종합복지관’, 아동보육시설인 ‘진해 희망의 집’ 그리고 독립유공자 유족인 배기팔씨 댁을 방문하여 소외계층을 위로하고 독립유공자의 희생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배기팔(39년생, 남)씨 댁(독립유공자 가정)위문

- 독립유공자 배명순 선생의 유족

* 1920년 1월 전남 완도군에서 독립만세운동을 계획하고 시위행진을 주도하여 태형 90대를 받은 사실이 있음(대통령표창)

 

❍ 이날 김하용 의장은 매년 설‧추석 명절마다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하여 위문을 지속해왔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시설 입구에서 위문품을 전달하면서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 김하용 의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분들이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라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 소외계층을 직접 만나서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위문의 시간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새로운경남


 

 

 

도의회 김하용 의장,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및 독립유공자 유족 방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의회 김하용 의장,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및 독립유공자 유족 방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