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문화/예술


문화/예술

양산영어도서관 ‘영어말하기 발표대회’ 개최

양산영어도서관은 지난 15일 영어능력향상과 영어에 대한 흥미를 고취하고자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영어말하기 발표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양산영어도서관jpg학생들의 자기주도적인 영어말하기/양산시청 

 

‘영어말하기 발표대회’는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원고를 토대로 암기해 자기 주도적인 말하기 발표다. 발표 주제 또한 영어도서관에서 자유롭게 책을 선정하여, 요약하고 느낀 점을 영어로 작성하여 발표하는 것으로 영어원서에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원어민 선생님과 내국인 선생님 등 심사위원이 발표내용, 발표태도, 영어발음의 심사기준으로 엄선한 결과, 발표내용 부분 우수상은 박민경 학생, 정예원 학생, 발표태도 우수상은 김은희 학생, 차유주 학생, 언어발음 우수상은 윤은솔 학생, 이수영 학생에게 상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영어말하기 발표대회’에 참가한 학생은 “직접 원고를 작성해보고 암기도 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고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산영어도서관 ‘영어말하기 발표대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산영어도서관 ‘영어말하기 발표대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