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경상남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상담자 대회 릴레이 홍보

작성2019년 11월 20일 조회32

한국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회장 김보기)는 청소년상담자 대회를 위해 11월 18일을 시작으로 5일간 릴레이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상담자 대회 릴레이 홍보
"청소년은 사랑입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

 

2019년 전국 청소년상담자대회는 『위기청소년 성장과 지원을 위한 공적서비스 강화 방안 토론회』로 12월3일(화) 국회에서 진행되며, 여성가족위원장인 인재근국회의원과 한국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의 공동주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경상남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20일 “위기청소년발굴은 1388청소년전화로!!”등의 구호를 외치며, 도움이 필요한 위기청소년 발견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1388청소년전화로 알려달라는 안내와 함께 거리행진을 실시했다.

경상남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허신도 센터장은 “청소년상담자 대회를 위한 릴레이 홍보를 통해 청소년안전망의 역할이 강화되고 위기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위기청소년 발굴을 위한 청소년전화 1388 이용과 릴레이 홍보에 전국의 청소년상담자와 각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경상남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상담자 대회 릴레이 홍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상담자 대회 릴레이 홍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