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도정뉴스

도정뉴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경남도에 방한 및 방역물품 전달

야외난로와 방호복 등 9만 9천여 개, 1억 7천 3백만 원 상당 방한 및 방역물품

김경수 지사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는 분들께 큰 힘...코로나 극복 위해 최선 다하겠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경남도에 방한 및 방역물품 전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한 및 방역물품을 경남도에 전달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와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은 13일 오후 김 지사 집무실에서 물품 전달식을 가지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야외난로, 발열조끼, 방호복 등 모두 12종 99,834개에 시가 1억 7천 3백만 원 상당의 방한 및 방역물품으로, 도내 생활치료센터와 각 시·군보건소, 민간 선별진료소 등에 배분될 예정이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경남도에 방한 및 방역물품 전달2 

 

김 사무총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선별검사소가 운영되면서 강추위 속 방역 최전선에 투입된 직원들에게 응원의 힘이 되고자 방한물품과 방역물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한파에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고 계신 분들께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올해는 꼭 코로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경남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경남도에 방한 및 방역물품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경남도에 방한 및 방역물품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