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도정뉴스

도정뉴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엑스포 성공비법 전수 받아

국제행사 준비 유경험자 초빙 특강 개최

사무처 직원 역량 강화해 성공적 행사 밑거름 되기를 기대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엑스포 성공비법 전수 받아 

 

1월 출범한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위원장 김경수 도지사)는 성공적 엑스포 개최 준비를 위해 국제 행사 준비 유경험자를 초빙해 비법(노하우)을 전수받았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1월 21일 엑스포조직위사무처 1층 대강당에서 사무처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장순천 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추진위 사무처장을 초빙해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대규모 국제행사를 준비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부터 성공비법(노하우)을 전수받아 엑스포조직위 사무처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엑스포 단계별 이행안(로드맵) 수립에 참고하고자 개최됐다.

 

‘국제행사 추진을 위한 제언’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특강에서 장 전 사무처장은 본인이 초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사무처장으로서 국제행사를 준비하면서 느꼈던 행사 준비에 대한 마음가짐을 비롯한 성공개최를 위한 세세한 비법(노하우)과 통찰을 풀어냈다.

 

이동진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기획본부장은 “이번 특강으로 전수받은 노하우는 성공적인 엑스포를 개최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며 “하동세계차엑스포에 잘 접목해 엑스포 이행계획을 수립하는 등 성공적인 엑스포를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동세계차엑스포는 2022년 5월 5일부터 5월 24일까지 20일간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을 비롯해 창원, 김해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새로운경남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엑스포 성공비법 전수 받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엑스포 성공비법 전수 받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