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시군뉴스

시군뉴스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 또 한 번 전국을 뒤흔들다.

2021정향누리 전국가을철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개인단식 준우승, 개인복식 3위, 단체전 3위의 성적 거둬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 또 한 번 전국을 뒤흔들다.


 

 

배드민턴의 메카, 밀양이 그 저력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밀양시청 배드민턴팀은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4일 동안 전북 정읍에서 개최된 ‘2021 정향누리 전국 가을철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남자 일반부 단체전 3위, 개인단식 2위(김동훈), 개인복식 3위(김사랑, 정의석)의 성적을 거뒀다.

 

밀양시청팀은 충주시청, MG새마을금고를 꺾고 남자일반부 단체전 준결승에 진출했으나, 김천시청과의 접전 끝에 아쉽게 3위에 그쳤다. 개인단식은 밀양시청팀 김동훈 선수가 결승까지 순탄하게 진출했지만 성남시청 조건엽 선수에 아쉽게 져서 준우승을 했고 개인복식은 김사랑, 정의석 조가 3위의 성적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은 지난 전국체육대회 단체전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상위권 성적을 올리는 등 순항을 지속하고 있다.

 

한편, 밀양시는 영남알프스의 수려한 산수와 한국불교의 성지인 표충사, 한여름에도 얼음이 어는 얼음골 등 매력적인 자연경관과 3대 아리랑 중 하나인 밀양아리랑의 본고장으로 곳곳에 숨은 명소가 많다. 한번 방문한 사람이면 꼭 다시 한번 더 가고 싶어 하는 곳이다. 청정자연 환경과 더불어 스포츠 전지훈련 최적지로도 잘 알려져 있어 매년 프로팀이 꾸준히 방문한다.

 ​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 또 한 번 전국을 뒤흔들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 또 한 번 전국을 뒤흔들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