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시군뉴스


시군뉴스

2021 가을밤 캠핑과 함께 밀양요가 성료

2021 가을밤 캠핑과 함께 밀양요가 성료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지난 11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밀양아리랑 오토캠핑장(하남읍)에서 선보인 ‘2021 가을밤 캠핑과 함께 밀양요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밀양시가 주최하고 국제타우이스트요가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한 회 최대 100여 명의 캠핑여행객과 시민이 참여해 인기리에 진행됐으며, 밀양요가를 포함한 리듬워킹 요가, 커플요가, 가족캠프요가 등 이색적인 요가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돼 자칫 무료할 수 있는 캠핑장에 활기를 톡톡히 불어넣었다.

 

박일호 시장은 “이미 힐링과 낭만의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한 우리 시가 이번 행사로 요가도시로서 입지를 다지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된 것 같다”라며, “쌀쌀할 날씨 속에서도 캠핑장을 찾아 밀양요가를 즐겨주신 캠핑객 및 시민 여러분께 심심한 감사를 드린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밀양시는 밀양 국제 요가대회 및 밀양 국제 요가 콘퍼런스 개최, 요가 아카데미 운영으로 ‘요가와 치유의 중심도시’로의 도약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2023년 국제웰니스토리타운 준공으로 국내 지자체 최초 ‘요가도시’라는 타이틀을 공고화하며 또 한번의 비상을 기다리고 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2021 가을밤 캠핑과 함께 밀양요가 성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1 가을밤 캠핑과 함께 밀양요가 성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