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윤성미 의원, 공간의 한계를 넘어 비대면 온라인 의정활동 펼쳐

온택트 시대 온라인으로 관련 업무보고 청취 및 요구 사항 등 처리해

 

 

경상남도의회 윤성미(국민의힘, 비례) 의원은 코로나 19로 인한 온택트 시대에 맞게 도청과 도교육청업무 담당자들로부터 대면이 아닌 온라인으로 관련 현안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고 필요한 사항들을 요구하는 등 의정활동으로 온라인을 통해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의원은 18일(월) 도교육청 미래교육국장과 최근 온라인 회의 등에 많이 사용 되고 있는 줌(ZOOM)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2021년도 경상남도교육청의 관련 주요 내용을 보고를 받고 필요한 사항들을 요구하는 등온라인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온라인을 통해 업무보고를 받은 윤의원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에 적극 동참하고 대면 보고에따른 감염 불안감 해소와 이동 등으로 인한 불필요한 시간 낭비 요인을과감하게 제거함으로서 시대적 환경에 맞는 의미 있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것같다.”말했다.

 

또한, 동료 의원 등에게 적극 홍보하여 온택트 시대 온라인으로 업무보고를 받는 문화가 도의회에 정착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성미 의원, 공간의 한계를 넘어 비대면 온라인 의정활동 펼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윤성미 의원, 공간의 한계를 넘어 비대면 온라인 의정활동 펼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