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의회운영위, 따듯한 나눔, 행복한 나눔

도의회운영위, 설맞이 시설·독립유공자 위문

의회운영위, 따듯한 나눔, 행복한 나눔 

 

경남도의회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심상동)는 설날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했다.

 

심상동 위원장은 창원시 진해재활원을 방문하여 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시설생활자와 종사자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했으며, 독립유공자 김시주 선생의 유족인 김철석씨에게 비대면으로 위문품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화 통화로 전달했다.

 

김경영 부위원장도 반지동 무료급식소를 찾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필요물품을 전달하고 100여명분의 도시락 나눔 봉사를 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심상동 의회운영위원장은 “우리의 작은 도움이 이웃과 사회복지기관에도움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도의회가 나눔과 봉사로 도민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심위원장은 진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 청소년수련관과 간담회를 가지고 코로나19 방역대비 시설상태 점검도 실시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박은우 주무관(211-713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의회운영위, 따듯한 나눔, 행복한 나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회운영위, 따듯한 나눔, 행복한 나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