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진주 나라문구몰 저소득 장애학생 신학기 물품지원

 

 

㈜나라문구(대표 고우식)는 지난 25일,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을 방문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내 장애아동 및 장애가정 자녀 10명에게 신학기 물품 구입에 대한 부담감을 완화하기 위해 100만원 상당의 신학기 물품을 지원했다.


㈜나라문구몰 고우식 대표이사는 “전국적으로 코로나 19가 확산됨에 따라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면서 저소득 장애가정의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신학기 물품지원을 통해 지역사회가 관심을 갖고 코로나 19를 함께 극복해나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동훈 관장은 ‘지역내 저소득 장애가정 학생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여 주셔서 감사하며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장애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을 완화하고 아이들의 정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도 지속적으로 장애가정의 학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학기 물품지원 사업은 ㈜나라문구몰이 2018년에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체결한 지원 협약을 통해 가정형편이 어려운 초중고 장애가정 학생에게 신학기 물품을 4년간 지원하고 있다.​

 

새로운경남


 

 

진주 나라문구몰 저소득 장애학생 신학기 물품지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주 나라문구몰 저소득 장애학생 신학기 물품지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