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이 만든 청소년의 노래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 We Color(위컬러) ’제작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이 만든 청소년의 노래

 


 

❍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내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는 지난 10월 7일 청소년들의 다양한 색깔을 담은 노래 ‘We Color(위컬러)’를 제작 발매하였다.

❍  ‘We Color’를 만들게 된 취지는 청소년들에게는 있는 그대로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고, 어른들에게는 청소년들을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바라봐 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제작하게 되었다.


❍  ‘We Color’ 제작을 위해 지난 8개월 동안 청소년 9명, 청소년지도사 4명, 노래 제작 전문가 1명을 중심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는데, 준비과정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이 만든 노래를 부르게 되어 너무나 뿌듯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한결같이 입을 모았다.


❍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차윤재 원장은 “이번 기획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과 어른들에게 힐링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제작을 위해 수고한 청소년 및 청소년지도사들과 창원버클리실용음악학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이 만든 청소년의 노래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이 만든 청소년의 노래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