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Gyeongnam Art Museum

전시자료

⟪살어리 살어리랏다⟫ 온라인 VR전시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0

⟪살어리 살어리랏다⟫ 온라인 VR전시 1



전시 이미지를 클릭하여 vr전시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경남도립미술관은 특별기획전시살어리 살어리랏다 : 최정화, 살어리 살어리랏다 : 별유천지, 살어리 살어리랏다 : 야외 프로젝트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영상으로 감상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살어리 살어리랏다는 우리의 일상을 작품 전면에 내세워 다양한 사람들의 삶과 기억이 함께하는 전시입니다. 살어리 살어리랏다 : 최정화, 살어리 살어리랏다 : 야외 프로젝트는 최정화 작가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도민과 함께 준비한 전시입니다. 또한 살어리 살어리랏다 : 별유천지는 경남에서 활동하는 사회공동체팀들이 꿈꾸는 조금 더 가치 있는 세상을 소개하며, 함께 소통하고자 하였습니다. vr전시를 통해 경남도립미술관 전관과 앞마당에 설치된 최정화 작가의 주요작품 200여점과 별유천지팀(공유를위한창조, 비컴프렌즈, 돌창고프로젝트, 팜프라)의 체험형 전시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기간 : 2020. 10. 22.() ~ 2021. 2. 14.()

전시장소 : 경남도립미술관 전관 및 앞마당

vr바로가기 :  https://my.matterport.com/show/?m=h2mzddzw7yg

 

vr에 접속해 마우스를 움직여 주세요.

화면 속 전시장 바닥의 타형 모양을 클릭)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하며 전시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살어리 살어리랏다 : 야외 프로젝트<인류세> <과일여행 프로젝트> 작품은 1층 로비 입구 유리문, 3층 로비의 창문에 있는 ‘360도 회전 원모양을 클릭해주시면 미술관 앞마당으로 이동합니다.

⟪살어리 살어리랏다⟫ 온라인 VR전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살어리 살어리랏다⟫ 온라인 VR전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