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도정뉴스

도정뉴스

제21대 김재병 경상남도 소방본부장 취임

1월 1일 제21대 김재병 경상남도 소방본부장 취임

1997년 소방간부후보 9기로 공직 입문, 행정안전부 소방정책관 등 일선과 중앙부서 고루 거치며 기획력·업무추진력 갖춰


 

경상남도 소방본부는 1월 1일 제21대 경상남도 소방본부장에 김재병 소방감이 취임한다고 밝혔다.

 

신임 김재병 소방본부장은 1997년 소방간부후보 9기로 공직에 입문해 서울 마포·종로소방서장, 소방청 기획재정담당관, 서울소방학교장 등을 역임했다.

 

특히, 소방청 대응총괄과장, 행정안전부 소방정책관(장관실) 등을 거치면서 중앙부처 안전정책업무를 수행하여 현장과 행정을 고루 역임한 전문가로 풍부한 업무 경험과 탁월한 현장 지휘 능력으로 직원들의 신망이 두텁다.

 

김 본부장은 별도의 취임행사 없이 신년참배를 시작으로 곧바로 업무를 시작할 계획이다.

 

김재병 신임 경상남도 소방본부장은 “빈틈없는 소방행정과 재난현장 대응으로 소방의 사명을 실현하고 325만 도민의 안전한 경남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소방본부 소방행정과 소방장 이노아(055-211-5318)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21대 김재병 경상남도 소방본부장 취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21대 김재병 경상남도 소방본부장 취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