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총 게시물 :44건, 페이지 : 2/5
-
- Q[소비자]선물 수신 시 받은 문자 메시지를 삭제하였습니다. 재발송 가능한가요?
-
A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고객센터 1670-0582)
-
- Q[소비자]선물 받은 상품권의 환불이 가능한가요?
-
A
선물 받은 상품권의 경우, 법인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받은 상품권을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구매자의 구매일 등에 따라 환불조건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상품권 환불 메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Q[소비자]방금 선물 받은 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
A
경남사랑상품권 보유한도는 100만원입니다.
상품권 잔액이 100만원일 경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받은 상품권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 Q[소비자]서비스 탈퇴 후 선물한 상품권은 어떻게 되나요?
-
A
서비스 탈퇴 후에는 수신인이 등록하기 전이어도 선물을 회수할 수 없습니다.
선물 수신인의 선물 등록 및 사용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
- Q[소비자]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를 철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A
개인정보 관리▸약관/정책▸마케팅정보수신 동의 메뉴에서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
- Q[소비자] 경남사랑상품권은 무엇인가요?
-
A
지역자금의 외부유출을 막고, 지역 내 자금순환을 통한 소비촉진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경상남도가 발행하는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모바일상품권(전자상품권)입니다.
-
- Q[소비자] 경남사랑상품권 발행형태 및 권종은 어떻게 됩니까?
-
A
모바일상품권(전자상품권)으로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모두 5종입니다.
-
- Q[소비자] 경남사랑상품권 유효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
A
경남사랑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한 날로부터 1년입니다.
유효기간이 경과되면 소비자는 발행자 등에게 물품 등의 제공, 환불 및 잔액반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 Q[소비자] 경남사랑상품권은 어디에서 구매충전할 수 있습니까?
-
A
상품권 구매를 위해 「경남지역상품권」, 「체크페이」, 「올원뱅크」, 「투유뱅크」 앱 등 상품권 앱에서 상품권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고 앱의 상품권 구매 메뉴를 통해 구매(충전)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앱은 경남지역상품권, 체크페이, 비플제로페이, 머니트리, 올원뱅크, 투유뱅크, 썸뱅크, 대구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으로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 가능합니다.
-
- Q[소비자] 경남사랑상품권 구매를 위해 농협은행 「올원뱅크」에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경남은행 「투유뱅크」에서 추가 회원가입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
A
상품권 서비스는 상품권 기능이 탑재된 앱 별 회원을 별도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농협은행에 가입하셨어도, 경남은행에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