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총 게시물 :44건, 페이지 : 3/5
-
- Q[소비자] 농협계좌나 경남은행 계좌가 아닌 다른 은행계좌와 거래하는 경우 어떻게 구매충전할 수 있나요?
-
A
경남사랑상품권 판매에 참여하지 않는 국민은행, 우체국 등과 금융거래를 하는
소비자는 경남지역상품권,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앱을 통해 본인인증
및 계좌등록 등 절차를 거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앱에 따라 씨티은행,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등은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Q[소비자] 경남도민만 구매 가능한가요?
-
A
아니오, 거주지에 관계없이 은행과 금융거래가 가능한 스마트폰 소지자는 누구나 구매 가능합니다.
-
- Q[소비자] 법인개인사업자의 상품권 구매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
A
법인의 경우 상품권 구매 대상자 정보(성명,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를
상품권 대량구매 홈페이지(b2b.zeropaypoint.or.kr)에 등록하고
구매대금을 상품권 판매대행점에 송부하여 구매하면 됩니다.
판매대행점에서는 상품권 충전을 위한 핀코드를 구매 대상자에게 문제메세지로 전송하고
문자메세지를 수신한 대상자가 상품권 앱에 핀코드를 입력하여 충전하면 됩니다.
세부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70-0582)
-
- Q[소비자] 상품권 구매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았는데, 은행계좌에서 금액이 차감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A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구매 및 이체 관련사항을 확인하여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70-0582)
-
- Q[소비자] 경남사랑상품권 사용 시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A
경남사랑상품권 구매(충전) 총액의 80% 이상 사용 시 모바일 앱의 ‘환불하기’ 메뉴에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 Q[소비자] 법인에게서 선물 받은 상품권은 환불이 가능한가요?
-
A
법인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받은 상품권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 Q[소비자] 미사용 상품권을 환불했는데, 입금된 금액이 상품권 금액(액면가)과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
A
미사용 상품권의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하며, 할인받은 금액을 제외하고 실 구매금액으로 환불됩니다.
환불 신청 시 안내되는 '환불 예정액'이나 이용내역의 환불 상세 정보 확인 부탁드립니다.
-
- Q[소비자] 앱에서 환불 신청이 완료되었는데 환불금이 입금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A
환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신청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계속 입금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1670-0582)
-
- Q[소비자] 환불 신청 후 계좌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A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70-0582)
-
- Q[소비자] 결제 가능 금액이 상품권 잔액과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
A
가맹점 별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정해져 있습니다.
보유하신 상품권 중 해당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금액이 ‘결제 가능 금액’이며, 결제 가능 금액 내 결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