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총 게시물 :44건, 페이지 : 4/5
-
- Q[소비자] 가맹점에서 잔액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상품권 잔액이 결제 금액보다 많은데 왜 그런가요?
-
A
가맹점 별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정해져 있습니다.
보유하신 상품권 중 해당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금액이 ‘결제 가능 금액’ 이며, 상품권 잔액이 아닌 ‘결제 가능 금액’ 내 결제가 가능합니다.
-
- Q[소비자] 상품권의 권종별 결제할 금액을 선택할 수 없나요?
-
A
권종별로 결제 금액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총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짧은 상품권이 우선 결제 됩니다.
(동일 유효기간의 경우, 구매일이 오래된 순으로 우선 결제)
-
- Q[소비자] 상품권 결제를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A
상품권 앱에서는 별도의 결제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가맹점 대면 취소만 가능하므로 가맹점 방문하시어 취소 신청 부탁드립니다.
가맹점에서 결제 건에 대한 정보를 요청할 경우, 이용내역에 해당 가맹점명으로 검색하시면 결제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 Q[소비자] 결제 취소 완료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
A
가맹점을 통한 결제 취소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바로 나의 상품권 잔액이 반영됩니다.
상세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새로고침 후 이용 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Q[소비자] 상품권 서비스에서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상품권 서비스 탈퇴를 위해서는 개인정보 관리▸서비스해지/탈퇴 메뉴를 통해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단, 잔액이 남아있는 경우 서비스탈퇴가 불가하오니 남은 잔액을 모두 사용하신 후 신청해 주세요.
-
- Q[소비자] 연결한 계좌는 변경할 수 있나요?
-
A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70-0582)
-
- Q[소비자] 비밀번호를 잃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70-0582)
-
- Q[소비자] 경남사랑상품권 위·변조 위험은 없습니까?
-
A
경남사랑상품권은 제로페이 기반의 핀테크 기술을 활용하고 블록체인기술을 탑재하여 상품권 위·변조를 원천 차단하고 있습니다.
-
- Q[가맹점] 경남사랑상품권 결제 시 가맹점은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
A
가맹점 매출액에 상관없이 상품권 거래 시 발생하는 결제수수료 무료혜택을제공합니다.
또한 부가가치세 납부세액 공제에 상품권 결제액이 포함되어 세부담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
- Q[가맹점] 상품권 가맹점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A
제로페이 가맹점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경남은행, 농협은행 등에 비치된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하여
우편 접수하거나 휴대폰 등 모바일기기를 이용하여 제로페이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백화점, 기업형 슈퍼마켓 등을 일부 업소 및 업종은 가맹신청이 제한됩니다.